눈누난나

[정선] 파크로쉬 조식 뷔페 솔직 상세 후기! 본문

여행

[정선] 파크로쉬 조식 뷔페 솔직 상세 후기!

바나나난나 2023. 7. 24. 18:03
728x90

파크로쉬 조식은 1층에 위치한 파크키친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조식 가격은 1인당 35000원이었어요.

다른 호텔과 달리 1부, 2부 시간으로 나뉘지 않고 7시~10시 사이에 아무 때나 갈 수 있어서 편했어요.

아무리 늦어도 9시30분 전에는 가셔야 조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조식을 먹는 파크키친입니다.

역시나 파크로쉬답게 우드톤의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어딜 앉아도 다 편안해보였어요.

테이블도 모두 넓고, 의자도 푹신하고 편안했습니다.

딱 봐도 편안해 보이는 의자와 테이블들이 보이시나요?

파크로쉬는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편안함과 실용성에도 신경을 많이 쓴 듯 보입니다.

 

제가 안내받은 자리에서 보이던 가든뷰입니다.

1층 야외 정원이 있는 곳인데,

사진에서 보이는 곳에서 사전 예약 시 바베큐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 2인기준 14만 원)

정선 파크로쉬의 조식 음식을 뜰 수 있는 곳입니다.

생각보다 작아서 조금 당황..ㅎㅎ

사진으로도 많이 작아 보이시겠지만 실제로도 작아서 조금 실망했어요.

그래도 음식 하나 가나 가 굉장히 신선하고, 강원도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요리들이 많아서

특색도 있고, 맛도 있었습니다.

신선한 야채들과 과일이 있고, 드레싱 종류가 많아서 여러 번 샐러드를 먹어도 다르게 즐길 수 있었어요.

그리고 사실 뭐가 뭔지 잘 모르겠는 다양한 오일과 식초들...

728x90

파크로쉬 조식에서 유명한 숙암에서 채취했다는 벌꿀집!

그리고 수제 요거트와, 오트밀이 있고

우유, 두유, 저지방우유로 우유도 종류가 3가지나 있어요.

요거트나 우유에 넣어먹을 수 있는 시리얼과 뮤즐리, 그래놀라, 각종 견과류들입니다.

지금까지 메뉴만 봐도 딱 파크로쉬답게 건강하고 자연식의 메뉴들입니다.

그렇지만 파크로쉬 조식에도 있을 건 다 있어요!

조식에 빠질 수 없는 베이컨, 소시지, 스크램블 에그를 비롯한

호박죽, 김치찌개, 잡곡밥 등의 한식 메뉴도 있습니다.

그리고 야채찜과, 구운 토마토, 구운 감자, 병아리콩 카레, 볶음면 등의 뜨거운 음식의 메뉴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김치찌개는 제 입맛에는 좀 아쉬웠고, 호박죽은 너무 맛있었어요.

다른 음식들도 모두 헤비하지 않고, 아침으로 즐기기에 적당했습니다.

정선 향토음식인 올챙이국수를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야채를 담아서 조리장분께 드리면 올챙이 국수를 만들어주십니다.

저는 배가 너무 불러서 맛보지 못했는데 야채 종류도 많고, 신선해 보입니다.

정선 파크로쉬 조식에는 비빔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각종 나물들과 양념장, 참기름 등이 있어서

원하는 대로 비빔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비빔밥이 아주아주 맛있었습니다.

각종 과일주스와, 레몬 라임 등을 넣어 마실 수 있는 웰니스 워터입니다.

 

각종 베이커리류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치즈, 하몽 등이 있고

제가 좋아하는 훈제연어도 있었어요.

임신 중만 아니라면 훈제연어 와구와구 먹었을 텐데 임신 중이라 한 점만 먹어서 슬펐어요...ㅠㅠ

마지막으로 식빵과, 바게트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버터와 잼들이 그릇에 담겨있어서 덜어갈 수 있어요.

그리고 커피머신이 있어요. 웰니스 컨셉이라 디카페인이 있으려나 했지만 디카페인은 없었습니다.

아침부터 열심히도 먹었습니다.

기억에 남는 건 비빔밥이 예상외로 너무 맛있었다는 것과, 

샐러드를 다양한 방법으로 실컷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는 거네요.

음식들이 다 정갈하고 담백한 건강식 느낌이었어요.

35000원 치고 종류가 적어서 실망할 뻔했는데 전체적으로 음식 퀄리티가 좋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 파크로쉬 숙암스위트 룸 컨디션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2023.07.20 - [여행] -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숙암스위트 솔직 룸컨디션 상세후기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숙암스위트 솔직 룸컨디션 상세후기

강원도 정선의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에 다녀왔습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가기 전부터 기대가 굉장히 컸는데 기대만큼 너무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요. 파크로쉬는 리조트 앤 웰니스라는

banana-nana.tistory.com

*** 파크로쉬 수영장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2023.07.24 - [여행] - [정선] 파크로쉬 실내수영장, 야외수영장, 자쿠지 솔직 상세후기

 

[정선] 파크로쉬 실내수영장, 야외수영장, 자쿠지 솔직 상세후기

호캉스를 즐기러 왔으면 빠질 수 없는 수영장입니다! 정선 파크로쉬에는 실내 수영장, 실외 수영장이 모두 있어요. 보통 둘 중 하나는 규모가 작거나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 정선 파크로쉬 수영

banana-nana.tistory.com

*** 파크로쉬 웰니스 프로그램과 부대시설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2023.07.27 - [여행] - [정선]파크로쉬 웰니스 프로그램(요가), 불멍, 루프탑, 글라스하우스, 탁구까지 완벽 상세 정리 *파크로쉬 100프로 즐기기!

 

[정선]파크로쉬 웰니스 프로그램(요가), 불멍, 루프탑, 글라스하우스, 탁구까지 완벽 상세 정리 *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최상의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시설과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웰니스클럽으로 요가, 명상, 필라테스, 테라피 등 매일 다양한 웰니스

banana-nana.tistory.com

*** 파크로쉬 로쉬카페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2023.08.02 - [여행] - [정선] 파크로쉬 화덕피자가 맛있는 로쉬카페 / 로쉬카페 메뉴, 이용팁

 

[정선] 파크로쉬 화덕피자가 맛있는 로쉬카페 / 로쉬카페 메뉴, 이용팁

정선 파크로쉬는 주변에 맛집이 없기로 유명합니다. 맛집이 문제가 아니라 가까운 주변에 식당 자체가 없어서 식사를 하려면 파크로쉬 내부의 식당을 이용하거나, 차를 타고 최소 20분은 나가야

banana-nana.tistory.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