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누난나

[정선]파크로쉬 웰니스 프로그램(요가), 불멍, 루프탑, 글라스하우스, 탁구까지 완벽 상세 정리 *파크로쉬 100프로 즐기기! 본문

여행

[정선]파크로쉬 웰니스 프로그램(요가), 불멍, 루프탑, 글라스하우스, 탁구까지 완벽 상세 정리 *파크로쉬 100프로 즐기기!

바나나난나 2023. 7. 27. 17:38
728x90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최상의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시설과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웰니스클럽으로 요가, 명상, 필라테스, 테라피 등 매일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 배드민턴, 모닥불 바라보기(불멍) 체험을 할 수 있는 정원과,
독서와 사색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 공간도 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를 100프로 즐길 수 있도록 하나하나 상세히 기록했습니다.
 

정선 파크로쉬에서는 매일 다양한 요가, 명상, 필라테스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요.
파크로쉬 숙박을 예약하시고 웰니스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파크로쉬 홈페이스에서 직접 예약하시면 됩니다.
일부 프로그램은 유료인 것들도 있지만,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숙박객들에게 무료입니다.
 
PARKROCHE (park-roche.com)

 

PARKROCHE

 

park-roche.com

※ 스케줄은 1주 전 월요일에 업데이트 예정 입니다. (*운영 상황에 따라 프로그램 변동 가능)
※ 투숙 기간(입실 일 15시 ~ 퇴실 일 11시) 동안, 오전 및 오후 각 1회씩 참여 가능합니다. (*유료 및 11시 수업은 횟수에 포함되지 않음)
※ 16세 미만 어린이는 2F 웰니스 클럽 입장이 어렵습니다.
※ 16주 미만 임산부 고객은 웰니스 프로그램 참여가 어렵습니다. 16주 이상 임산부 고객은 건강 동의서 작성 후 일부 프로그램(명상, 카밍요가, 힐링터치) 에 참여 가능합니다.

넓고 쾌적합니다.
아주 많은 인원이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은데
제가 평일 방문하여 힐링터치라는 프로그램을 들었을 때는 10명 내외의 인원만 있었어요.
힐링터치는 마사지봉 같은 것을 이용한 수업인데,
2인1조로 파트너와 함께 하는 스트레칭, 마사지 등으로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고, 서로 교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수업시간이 40분이어서 너무 아쉽지도 지루하지도 않은 타이밍에 적절히 끝나더라고요.
뭔가 엄청 시원하고, 스트레칭이 된다는 느낌보다는 가볍고 재밌게, 남편이랑 같이 체험하는 느낌으로 즐기기에 적당했습니다.

요가룸 앞에는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크기가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독서와 사색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잘 마련되어 있어요.

책장을 가운데에 두고 이렇게 편하게 책을 볼 수 있는
안락해 보이는 소파와 테이블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조명도 이렇게 간접등 위주로 있어서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입니다.
굳이 독서를 하지 않더라도 조용하고 편안한 공간이라서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사람이 거의 아무도 없어서 독서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너무나 좋을 것 같은 라이브러리입니다!
원래 여기서 책 읽고 싶어서 파크로쉬 올 때 책도 챙겨 왔는데
이것저것 생각보다 할게 많아서 책을 한 장도 읽지 못했네요..ㅎㅎ

소파에서 보이는 푸른 가리왕산뷰도 멋있어요.
그냥 앉아서 쉬기만 해도 좋았어요.

여기는 라이브러리 구석에 있는 명상룸입니다.
빈자리가 있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것으로 보였어요.
찐으로 명상을 사랑하시는 분들은 이용.. 하시겠죠...??

728x90

파크로쉬 2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센터입니다.
24시간 운영되고 있고, 운동화 및 운동복은 대여가 불가하여 따로 챙겨 오셔야 합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이 별로 없어서 쾌적하게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런닝머신, 바이시클, 로잉머신, 스텝퍼, 어져스터블 벤치, 플랫벤치, 덤벨, 숄더프레스, 토털앱도미널, 레그익스텐션, 레그컬 등의 기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1층 정원에 위치한 글라스 하우스입니다.
세계 톱 3 콘서트홀에 설치된 메이어사운드 스피커를 통해 고품격의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근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음악소리가... 생각보다 너무 작았어요.
이 스피커가 그렇게 좋은 스피커가 맞는가...? 내가 글라스 하우스를 잘못 찾아왔나...? 이런 느낌..ㅋㅋㅋ

그리고 여름이라서 그런지 뭔가 에어컨이 켜져 있음에도 
습하고... 쾌적하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음악소리도 좋고, 쾌적했으면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앉아서 쉬고 싶었는데
왠지 벌레가 있을 것 같고 꿉꿉하고 습해서 얼른 나왔어요ㅠㅠ
겨울에는 장작난로도 켜지고 좀 더 분위기가 좋을 것 같은데 여름은 좀 별로인 것 같아요ㅠㅠ

 

파크로쉬 글라스 하우스에서 보이는 호수뷰입니다.
야외에도 파라솔이 있는 것을 보면 자리가 있는 것 같은데
제가 방문했을 땐 비가 오던 날씨여서 접혀 있었어요.

이 휑한 곳은 루트탑입니다.
파크로쉬 루프탑에서는 21시부터 루프탑 조명을 전부 소등하고 별을 볼 수 있는 시간이 있는데
제가 방문했을 땐 비가 내려서 루프탑에 가보지 못했어요ㅠㅠ

그래서 낮에 비가 멈췄을 때 올라가 보았는데 굉장히 휑하고..
아무것도 없더라고요ㅋㅋㅋㅋㅋ 살짝 당황..
비가 와서 뭐를.. 다 치웠나...? 하는 생각도 들고....ㅎㅎ
파크로쉬에서 별구경 하고 싶으신 분들은 날씨 잘 보고 예약하셔서 꼭 별구경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대신 가든에 있는 불멍존이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모닥불은 총 3개가 있고 주위로 통나무 의자가 있어요.

강원도 산속이라서 그런지 여름밤공기가 시원하더라고요.
의외로 모기도 하나도 없었어요.
불멍 하면서 맥주도 마시고, 과자도 먹고, 오손도손 얘기도 하고
차분하게 힐링하는 느낌이 나면서 너무 좋았어요.

캠핑에서 불멍 하던 것보다 훨씬 좋잖아!!
쾌적하고 조용하고, 분위기도 좋고 파크로쉬 불멍은 꼭 경험해 보시길 바라요.

1층에 위치한 탁구장입니다.
탁구대는 2대가 있고, 탁구채와 탁구공은 여유롭게 있어요.
탁구 진짜 못 치는데 막상 쳐보니까 생각보다 너무 재밌더라고요.
사람이 많으면 적당히 눈치 봐서 쳐야 할 것 같은데 전 사람도 없어서 신나게 내 맘대로 쳤어요ㅋㅋ

그리고 여행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는 GS25 편의점입니다.
무인편의점이에요.

아이스크림, 과자, 술, 라면, 음료, 주전부리 등
 

칫솔, 면도기, 생리대 등 가짓수는 적어도 웬만한 건 거의 다 팔고 있어요.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이름 그대로 웰니스를 위한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마련해 놓았더라고요.
그리고 대부분의 것들이 만족스러웠습니다.
2박 3일 동안 파크로쉬에 숙박하면서 여러 가지 것들을 다양하게 경험해보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모자랐어요.
피곤하고 너무나도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서
조용하고,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었던 기회였어요!!
 
*** 파크로쉬 숙암스위트 룸 컨디션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2023.07.20 - [여행] -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숙암스위트 솔직 룸컨디션 상세후기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숙암스위트 솔직 룸컨디션 상세후기

강원도 정선의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에 다녀왔습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가기 전부터 기대가 굉장히 컸는데 기대만큼 너무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요. 파크로쉬는 리조트 앤 웰니스라는

banana-nana.tistory.com

*** 파크로쉬 수영장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2023.07.24 - [여행] - [정선] 파크로쉬 실내수영장, 야외수영장, 자쿠지 솔직 상세후기

 

[정선] 파크로쉬 실내수영장, 야외수영장, 자쿠지 솔직 상세후기

호캉스를 즐기러 왔으면 빠질 수 없는 수영장입니다! 정선 파크로쉬에는 실내 수영장, 실외 수영장이 모두 있어요. 보통 둘 중 하나는 규모가 작거나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 정선 파크로쉬 수영

banana-nana.tistory.com

*** 파크로쉬 조식 뷔페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2023.07.24 - [여행] - [정선] 파크로쉬 조식 뷔페 솔직 상세 후기!

 

[정선] 파크로쉬 조식 뷔페 솔직 상세 후기!

파크로쉬 조식은 1층에 위치한 파크키친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조식 가격은 1인당 35000원이었어요. 다른 호텔과 달리 1부, 2부 시간으로 나뉘지 않고 7시~10시 사이에

banana-nana.tistory.com

*** 파크로쉬 로쉬카페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2023.08.02 - [여행] - [정선] 파크로쉬 화덕피자가 맛있는 로쉬카페 / 로쉬카페 메뉴, 이용팁

 

[정선] 파크로쉬 화덕피자가 맛있는 로쉬카페 / 로쉬카페 메뉴, 이용팁

정선 파크로쉬는 주변에 맛집이 없기로 유명합니다. 맛집이 문제가 아니라 가까운 주변에 식당 자체가 없어서 식사를 하려면 파크로쉬 내부의 식당을 이용하거나, 차를 타고 최소 20분은 나가야

banana-nana.tistory.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