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누난나

생어거스틴 새우듬뿍 팟타이 밀키트 (마켓컬리 추천제품! 내돈내산) 본문

제품리뷰

생어거스틴 새우듬뿍 팟타이 밀키트 (마켓컬리 추천제품! 내돈내산)

바나나난나 2023. 1. 19. 17:18
728x90

저는 원래 평소에도 동남아 음식을 아주아주 좋아합니다.

그중에서도 팟타이가 최애음식이에요!!

동남아 음식 전문 프랜차이즈 식당인 생어거스틴도 즐겨 찾는 식당인데 마켓컬리 구경하다 보니

생어거스틴 팟타이 밀키트를 판매 중이어서 냉큼 사봤습니다.

 

생어거스틴 새우 듬뿍 팟타이 2인분

마켓컬리 기준 16900원.

상자 뒷면에 조리방법이 상세하게 적혀있습니다.

상세하지만 워낙 간단해서 사실 별거 없음.

요리고자도 할 수 있어요!!

새우, 숙주나물, 부추, 건면, 수란, 팟타이소스, 천연향신료, 땅콩분태, 올리브오일, 라임

야채와 수란이 있어서 냉장보관 후 빠른 시일 내에 섭취하셔야 합니다.

저는 모르고 냉동보관 하였다가 야채와 수란이 얼어버렸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가장 먼저 새우를 씻어놓은 뒤

냄비에 물을 끓여 면을 삶아줍니다.

2분간 삶아준 뒤 불지 않도록 물에 헹궈 채반에 받쳐놓으면 됩니다.

후기를 보니 생어거스틴 팟타이 밀키트가 그대로 만들면 조금 짜다는 평이 많더라고요.

보통 많은 분들이 청경채나 숙주를 더 넣어서 만드시던데 저는 냉장고에 양배추가 많이 남아 있어서

양배추를 듬뿍 넣고 볶았습니다.

수란을 볶다가 양배추를 넣고 볶볶.

오일까지 함께 들어있어서 아무런 준비 없이 캠핑 같은 데 가서 해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양배추가 살짝 익어가는 게 보인다면

새우를 넣고 볶아 줍니다.

저는 집에 있던 새우를 더 추가해 주었어요.

새우 넣고 1분 볶아줍니다.

1분 만에 새우가 금세 이렇게 익어갑니다.

이 뒤에 쌀국수면을 넣고 2분간 추가로 볶아줍니다.

728x90

이제 소스를 넣고 1분간 볶아 준 뒤

남은 야채들 청경채와 숙주, 라임을 넣고 1분간 추가로 볶아줍니다.

소스 넣고 나서부터는 맛있는 팟타이 냄새가 폴폴 납니다.

처음에는 양배추가 너무 많은가 싶었는데

숨이 죽으니까 딱 적당하더라고요.

생어거스틴에서 먹던 그 색이 나와요!

완성샷.

양배추를 더 안 넣었으면 진짜 좀 많이 짰을 것 같아요.

야채를 추가로 무조건 더 넣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크러쉬드 레드 페어와 땅콩 분태를 뿌리 모습.

완전 식당에서 보던 비주얼입니다.

진짜 대만족!

너무 맛있었어요.

팟타이 안 먹은 지 오래돼서 너무 먹고 싶었는데

식당에서 먹던 그 맛입니다.

내가 원하는 대로 새우와 야채 듬뿍 넣고 만들 수 있는 생어거스틴 팟타이 밀키트.

만들기도 쉽고 가격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번에 마켓컬리 구매 시 꼭 다시 구입할 예정입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