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누난나

[크렘드마롱 밤잼] 패키지부터 감성 넘치는 프랑스 국민잼 본문

제품리뷰

[크렘드마롱 밤잼] 패키지부터 감성 넘치는 프랑스 국민잼

바나나난나 2023. 10. 4. 17:44
728x90

프랑스 국민잼이라는 크렘드마롱 밤잼입니다.

저도 프랑스 여행을 다녀온 친구에게 선물로 받았는데요,

요즘은 한국에서도 인터넷으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크렘드마롱 밤잼은 맛도 맛이지만 패키지가 일단 너무 이뻐요.

인스타 감성용으로 딱 좋은 외관을 갖고 있어서 더욱 인기가 있는 게 아닌가 싶어요ㅎㅎ

제가 선물 받은 크렘드마롱 밤잼은 78g의 튜브 형태입니다.

튜브형태 디자인이 꼭 치약 같기도 하고, 핸드크림 같기도 하죠?

잼이라고 하기 전에는 잼이라고 생각을 못했어요ㅎㅎ

처음에는 디자인도 이뻐서 이쁜 핸드크림인 줄 알았습니다.

뒷면은 요렇게 생겼어요.

크렘드마롱 밤잼은 이렇게 튜브에 담겨 있어서 좀 더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이에요.

병 형태로 들어있는 잼은 계속 잼칼로 퍼내야 해서 번거로운데 반해,

튜브형태라서 그냥 쭈욱 짜주기만 하면 돼서 아주 간편합니다.

잘 구운 식빵에 크렘드마롱 밤잼을 짜봤습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되직한 형태예요.

그리고 튜브형태라서 그냥 쭉 짜기만 하면 돼서 손쉽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휴대하기도 편하고, 캠핑이나 놀러 가서 먹기에도 아주 간편할 것 같아요.

 

식빵뿐만이 아니라 크래커에 발라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또 우유에 타서 달달한 밤라떼를 만들어 먹기도 한다고 합니다!

슥슥 빵에 잘 발라서 먹어봤습니다.

크렘드마롱 밤잼은 프랑스 야생밤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별로 달지 않고, 고소한 맛입니다.

일반적으로 잼이라고 했을 때 들쩍 지근, 달짝지근한 맛을 상상하게 되는데

크렘드마롱 밤잼은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담백하고, 고소한 맛입니다! 근데 또 생각보다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ㅎㅎ

사실 빵을 먹을 때 잼을 별로 즐기지 않아서 크렘드마롱 밤잼도 잘 안 먹게 될 것 같았는데

크렘드마롱 밤잼은 좀 넉넉하게 발라 먹어야 맛있더라고요.

78g도 금방 먹을 것 같아요.

그리고 충격적인 사실은 개봉 후 15일 이내 섭취를 권장한다고 합니다.

78g이 아니라 더 큰 사이즈도 있던데 차라리 작은 사이즈로 여러 개 사서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프랑스의 유명한 국민잼 크렘드마롱 밤잼 평소에도 무슨 맛인지 궁금했었는데

막상 먹어보고 나니 음.... 약간 고급스럽고 귀여운 패키지 때문에 유명해진 건가 싶기도 하고..

엄청나게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저는 달달한 한국의 딸기잼이 좀 더 제 취향이지만, 그래도 고소한 밤맛과 은은한 달달한 맛이 매력적인 잼이었습니다.

달지 않은 잼을 찾으시는 분들, 고소한 밤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