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누난나

[금호동] 넓고 조용한 디엠(dm)카페_노트북, 공부, 작업하기 좋은 카페 본문

맛집

[금호동] 넓고 조용한 디엠(dm)카페_노트북, 공부, 작업하기 좋은 카페

바나나난나 2023. 8. 23. 18:14
728x90

집 근처에서 조용히 노트북 작업하기 좋은 카페를 찾다가 방문한 디엠카페입니다.

넓고 조용해서 노트북 작업하기에 좋았고, 테이블과 의자도 공부나 노트북 작업하기에 편했어요.

주차공간도 넓어서 차를 갖고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고, 유모차 끌고 오시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커피가 노맛이라 커피류 말고 다른 음료 마시기를 추천드립니다!!ㅎㅎ

 

 

서울 성동구 행당로 35 금북빌딩 4층
신금호역 3번 출구에서372m
영업시간 화~금 11:00 ~ 18:30
매주 토요일, 일요일, 월요일 정기휴무



금호동 디엠카페는 지상주차장과 주차타워가 있어서 주차 공간이 여유가 있는 편입니다.

차를 갖고 오시는 분들은 건물 뒤편 주차장에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어요.

건물 뒤편 주차장에 있는 카페 전용 옥위 엘리베이터입니다.

디엠카페가 4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옥외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편하게 갈 수 있어요.

디엠카페의 영업시간과 무료주차 안내입니다.

10000원 이상 : 1시간 무료주차

15000원 이상 : 2시간 무료주차

 

디엠카페 내부는 굉장히 넓고 쾌적했습니다.

커다랗고 푹신한 소파 자리도 편하고 안락해 보였고,

푹신한 소파 자리뿐만 아니라 작업하기 좋은 테이블과 의자 자리도 많았어요.

이렇게 공부하거나 작업하기 좋은 테이블과 의자 자리도 많습니다.

그리고 곳곳에 콘센트가 있어서 노트북 들고 오셔서 작업하기에 아주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디엠카페는 벽면에 그림이 굉장히 많이 붙어있고, 판매도 같이 하고 있어요.

728x90

그림뿐 아니라 이렇게 다양한 굿즈 상품들도 판매 중입니다.

카페가 아니라 복합문화공간 같은 느낌이에요.

주말에는 대관하여 스몰웨딩이나 행사나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같았어요.

전체적으로 봤을 때 이렇게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푹신한 소파자리와 작업하기 좋은 테이블 자리가 모두 많아서 좋았고,

넓고 쾌적한 분위기도 맘에 들었어요.

공부하거나 작업하러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디엠카페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아이스 카페라떼 5500원.

민트초코라떼 6600원.

디엠카페 베이커리 메뉴.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았고, 머핀, 브라우니, 쿠키, 스콘 등의 기본 메뉴들이 있습니다.

스콘류 3700원 ~ 3900원.

브라우니 5500원.

사이즈 대비 비싼 느낌인데... 100% 수제 디저트라고 하니까...ㅎㅎ

 

베이커리 쪽보다 조각케이크가 더 종류가 많고 실해 보였습니다.

조각케이크는 7000원 ~ 8000원 정도입니다.

디엠카페가 케이크가 유명한가 봐요.

홀케이크는 미리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까먹고 음료 사진을 못 찍었네요...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커피가 정말..  맛이 없었어요ㅠㅠ

5000원이나 하는 아메리카노가 맛이 없었지만 그래도 조용하고 쾌적한 공간은 맘에 들었어요.

조용히 혼자 공부하거나 노트북 작업하고 싶을 때 다시 방문할 것 같아요.

그때는 커피류 말고 다른 음료를 마시도록 하겠습니다ㅎㅎ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