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누난나

[남양주] 키스톤 스피시즈_서울 근교 짱 좋은 대형 베이커리카페 본문

맛집

[남양주] 키스톤 스피시즈_서울 근교 짱 좋은 대형 베이커리카페

바나나난나 2023. 8. 16. 15:36
728x90

남양주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는 초대형 베이커리카페 키스톤 스피시즈입니다.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 삼아 방문하기에 좋은 위치였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대형 베이커리카페로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하고, 

인테리어나 뷰도 너무 멋졌습니다! 대만족!

 

 

경기 남양주시 경춘로 1104-2
070-8887-1104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주차 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

키스톤 스피시즈 1층 내부입니다.

한눈에 봐도 아주 넓고 쾌적한 게 보이시죠.

초록초록한 플랜테리어 인테리어도 이쁘고 테이블 간격도 시원시원하게 넓어서 좋았어요.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 쪽 공간입니다.

키스톤 스피시즈 외부에는 야외 자리를 비롯해 조경을 이쁘게 잘 마련해 놓아서

건물 내부에서 보이는 외부 뷰가 너무 멋져요.

 

 

 

키스톤 스피시즈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원.

초콜릿 라떼 7000원.

모든 커피 메뉴는 무료로 디카페인 변경이 가능합니다.

음료 가격도 아주 맘에 들어요.

키스톤 스피시즈 베이커리 메뉴.

베이커리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빵 가격도 다른 대형 베이커리 카페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키스톤 스피시즈 2층입니다.

참고로 1층과 2층은 유아 동반 가능하고 3층은 노키즈존입니다.

2층은 1층과 분위기가 달라요.

차분한 우드촌으로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입니다.

가운데 커다란 테이블이 있고 역시나 테이블 간격도 넓고 테이블도 편안합니다.

키스톤 스피시즈 2층에서 보이는 창 밖의 뷰가 너무 멋졌어요.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도 좋고 멋진 뷰를 감상하기에도 좋습니다.

728x90

키스톤 스피시즈 2층에는 야외 자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가 앉은 2층 자리에서 보이는 풍경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더욱 뷰가 멋있게 느껴졌어요.

야외 자리에 앉은 분들도 꽤 보였어요.

야외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니 반려동물 있으신 분들도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어요.

키스톤 스피시즈 3층입니다.

3층은 노키즈존이어서 좀 더 조용하고 차분한 느낌입니다.

키스톤 스피시즈에는 루프탑도 있어요.

봄, 가을에 방문하면 루프탑 자리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옥상에서 내려다본 키스톤 스피시즈입니다.

넓은 주차장과 야외 자리가 보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야외 자리 이외에도 카페 주위로 야외자리가 제법 많이 있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당근주스.

빵 종류는 기억이 안 나네요....ㅎㅎ...

커피도 맛있고, 빵도 맛있었어요.

베이커리 카페에서 빵 맛없으면 너무 슬픈데 키스톤 스피시즈는 빵 맛 합격입니다.

커피도 괜찮았어요. 

당근주스는 7000원이나 주고 샀는데 일단 양이 너무 적어서 좀 실망했네요ㅎㅎ

착즙주스라고는 하나.. 당근이 그렇게 비싼 것도 아닌뎅...

양이 너무 코딱지.. 홀짝홀짝 아껴마셨습니다.

맛은 건강한 맛! 진짜 당근맛! 저는 당근주스를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키스톤 스피시즈는 서울 근교에 위치하고 있어서

드라이브 삼아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고,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도 편하고, 대형 베이커리 카페의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는 카페 같아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뷰도 멋졌습니다.

심지어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재방문의사 완전 있는 카페였어요!

 

다시 찾은 키스톤 스피시즈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2023.09.15 - [맛집] - [남양주] 서울근교 뷰맛집 대형 베이커리카페 키스톤시피시즈

 

[남양주] 서울근교 뷰맛집 대형 베이커리카페 키스톤시피시즈

오랜만에 다시 방문한 키스톤시피시즈입니다! 키스톤시피시즈는 남양주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서 서울에서 가볍게 드라이브 겸 방문하기 좋아요. 야외도 넓고, 3층 건물을 통으로 쓰고 있어서

banana-nana.tistory.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