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누난나

[행당] 하노이별_쌀국수 무한리필되는 집! 본문

맛집

[행당] 하노이별_쌀국수 무한리필되는 집!

바나나난나 2023. 8. 17. 18:01
728x90

쌀국수가 땡겨서 행당동 하노이별을 방문했습니다!

행당역에서 가깝게 위치하고 있고, 식당은 지하에 있어요.

배달도 되는 식당이어서 동네 주민분들은 편하게 배달시키셔도 됩니다!

제가 식당에서 식사하는 동안 배달 주문이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서울 성동구 행당로 125-4
행당역 2번 출구에서 362m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
02-2281-7470

 

하노이별 내부는 그렇게 넓지는 않아요.

그래도 테이블 간격 적당하고 테이블들이 커서 편하게 식사하기 좋았습니다.

베트남 현지스럽게 꾸며놓은 인테리어도 귀여웠어요.

근데 사진에 안 보이지만 벽 쪽으로 커다란 tv가 달려있는데

가게 밖을 촬영하고 있는 cctv 영상이더라고요.

지하에 있는 식당이라 그런 건지, 배달 위주의 식당이라 그런건지 

좀 생소하고 특이했어요ㅎㅎ

확실히 배달 주문이 많은 식당 같기는 하더라고요.

행당 하노이별 메뉴.

특이하게 쌀국수 1인 1 메뉴 주문 시 면, 숙주, 육수가 무한리필 된다고 합니다.

양이 많으신 분들에게 엄청 좋을 것 같아요.

 

쌀국수 맛있게 먹는 법!

주문한 분짜와 양지차돌 쌀국수입니다.

 

728x90

밑에 쌀국수 면이 깔려 있는 분짜.

야채가 좀 더 많았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그래도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다이어트할 때 부담 없이 가볍게 먹기 좋은 메뉴!

그리고 기대했던 양치 차돌 쌀국수입니다.

고기 밑에 숙주도 듬뿍 들어가 있었고, 국물도 맛있었어요.

그런데 기대했던 것보다 국물맛이 다소 밍밍했어요.

그렇다고 맛이 없는 건 아닌데 다른 쌀국수 맛집에 비해서는 좀 밍밍하고 부족한 맛.....

집 근처에 쌀국수 집이 없어서 가볍게 방문해서 먹기는 좋은데

그렇지 않은 거라면.... 그냥 왕십리 에머이 갈 것 같아요..ㅎㅎ

재방문의사 없음!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