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누난나

[공릉] 셀프 사진관 흑백공간 노원 본점 본문

여행

[공릉] 셀프 사진관 흑백공간 노원 본점

바나나난나 2023. 11. 1. 11:00
728x90

예전에도 방문해 보고 만족스러워서 다시 방문한 공릉 셀프사진관  흑백공간입니다.
요새 이런 셀프 스튜디오들이 많이 생겼는데 스튜디오마다 보정을 해주는지, 원본 포함인지, 촬영시간이 몇 분인지 등의 차이가 있더라고요.
저는 촬영 시간이 긴 것 보다는 보정을 해주는 것이 더 중요해서 공릉 흑백공간에서 찍게 되었어요.
공릉 흑백공간은 건물 앞에 1대 정도 주차가능한데 주차하기가 좀 어렵습니다.
지난번에 주차가 힘들었던 기억 때문에 이번엔 대중교통으로 방문했어요.
 

서울 노원구 공릉로41길 21 2층
공릉역  2번 출구에서 640m
0507-1404-9877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노원 셀프 사진관 흑백공간 내부입니다.
예쁜 카페처럼 잘 꾸며져 있어요.
직원분이 상주하고 계셔서 스튜디오 사용방법에 대해서 잘 설명해 주시고, 사진 셀렉 후 보정과 인화를 해주십니다.

흑백 셀프 촬영 기준으로 촬영 및 리터치 및 인화 2장 기준으로 3만원입니다.
지난번에 제가 방문했을 때는 리터치 및 인화 3장 기준이었는데 고새 가격이 올랐네요ㅎㅎ
저는 3장 셀렉하였고 원본파일까지 받아서 총 55000원으로 촬영했습니다.

촬영한 후 사진을 셀렉하는 테이블입니다.
보통 촬영하는데 15분, 셀렉하는데 15분, 인화하는데 15분 정도 걸려서 평균적으로 한 팀 당 50분~1시간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래서 그런지 흑백공간 노원본점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요.
네이버 예약 후 방문하시면 되는데, 막상 제가 방문했을 때는 손님이 없어서 그냥 전화해 보신 후 방문하셔도 될 것 같아요.

사진 촬영하기 전에 단장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야무지게 드라이기, 고데기, 헤어롤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테이블 뒤 쪽으로 커튼이 쳐져있는 A, B 룸이 바로 셀프로 촬영할 수 있는 스튜디오입니다.
두 개의 스튜디오 내부는 똑같이 구성되어 있어요.

728x90

공릉 흑백공간 스튜디오 내부입니다.

하얀색 블럭 2개가 있는 곳에서 촬영을 하시면 되고,
셀프 사진관이어서 리모컨을 누르면서 혼자 자연스럽게 촬영할 수 있어요.

이렇게 깨알같이 촬영에 활용할 수 있는 소품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귀여운 머리띠들, 선글라스, 조화 부캐 등이에요.

앞에는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고, 촬영한 사진을 바로바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모니터와 조명판이 있어요.
앞에 모니터로 찍은 사진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좀 더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구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앞에 사진사분이 계시면 아무래도 좀 민망해서 경직되는 경향이 있는데 나 혼자서, 또는 연인이나 친구들과 웃고 떠들면서 찍을 수 있어서 훨씬 자연스럽고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습니다.

공간 하나하나가 감성 넘치게 꾸며져 있어요.
스튜디오 말고 여기서 찍은 사진들도 예쁘게 나올 것 같아요ㅎㅎ

저는 만삭사진 촬영을 위해 셀프 사진관을 방문했는데 굳이 기념일이 아니더라도
데이트코스로 연인끼리 방문해서 찍어도 좋고,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찍어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
15분이라는 시간이 생각보다 금방 흘러가지만 딱 적당하게 사진 찍을 만큼 충분히 찍을 수 있었어요.
나중에는 포즈가 고갈되어서 생각보다 15분이 충분하더라고요ㅎㅎ
좋은 사진도 찍고, 좋은 추억도 만들고, 굳이 공릉 흑백공간이 아니더라도 셀프 스튜디오 한 번쯤은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