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누난나

[평창]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휘닉스평창 한식당 온담 본문

여행

[평창]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휘닉스평창 한식당 온담

바나나난나 2023. 9. 1. 17:47
728x90

휘닉스평창의 센터플라자 안에는 식당이 3개 있습니다.

한식당인 온담과 한우를 파는 푸줏간, 중식당 청림입니다.

저는 점심에 가볍게 먹으려고 한식당 온담으로 방문했어요.

 

 

센터플라자 1층
033-330-6314
중식 12:00 ~ 16:00
석식 17:00 ~ 21:00
좌석수 120석

휘닉스평창의 센터플라자에는 식당뿐 아니라 베이커리 카페와 CU 편의점도 있습니다.

아마 휘닉스평창에 숙박하시면서 한번 정도는 센터플라자를 방문하시게 될 거예요ㅎㅎ

휘닉스평창의 온담 한식당은 좌석수가 120석 정도의 큰 식당입니다.

그래도 토요일 점심시간에 맞춰서 방문했을 때 자리가 꽉 차있었어요.

사진은 다 먹고 나갈 때 찍은 사진인데 우르르 사람들이 빠져나가더라고요.

 

넓고 쾌적한 휘닉스평창의 온담 식당입니다.

휘닉스평창 온담의 메뉴.

어린이 메뉴가 있어서 아이를 데리고 온 가족단위 손님이 특히 많아 보였어요.

 

특이하게 포도와 황도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뷔폐식이어서 떠다 드시면 돼요.

그리고 술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너무나 희소식!

막걸리가 무한리필로 제공됩니다!

메뉴에 해물파전, 육전, 메밀전병이 있어서 막걸리가 없는 게 이상하다 했는데

막걸리가 무려 무한리필입니다.

저는 임신 중이라서 남편이 마시는 것만 부러운 눈으로..ㅎㅎ

돌솥 비빔밥.

평창휘닉스 온담은 메뉴 하나당 이렇게 정갈한 한상차림으로 나옵니다.

돌솥비빔밥에는 미역국이 함께 나와서 좋았어요.

돌솥비빔밥도 각종 나물이 가득 들어가 있었고 특별하진 않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등어구이 된장찌개 반상.

고등어구이는 반마리가 나와요. 살이 많고 부드러운 고등어가 맛이 좋았고

된장찌개도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맛있었어요.

정갈하게 나온 반찬들도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특별하게 맛있지는 않지만, 평타이상 치는 맛과 아이 메뉴가 따로 있어서 아이가 있는 손님들에게 특히 좋을 것 같아요.

과일 뷔페와 막걸리 뷔페가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가격이 비싼편이라 아쉽지만, 리조트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냥 쉽고 편하게 가기 좋은 식당인 것 같아요.

 

휘닉스평창 블루동 스카이로얄스위트 룸이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3.08.31 - [여행] - [평창] 휘닉스평창 블루동 스카이로얄스위트 내돈내산 솔직후기

 

[평창] 휘닉스평창 블루동 스카이로얄스위트 내돈내산 솔직후기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새로 리모델링된 블루동의 스카이 로얄 스위트룸 후기입니다. 50평의 넓은 평수와 방2개, 화장실 2개로 성인 5명 정원의 아주 넉넉한 사이즈의 방입니다. 각각의 방에 퀸사

banana-nana.tistory.com

휘닉스평창 조식뷔페 상세 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3.09.01 - [여행] - [평창] 휘닉스평창 조식뷔페 오픈런 후기

 

[평창] 휘닉스평창 조식뷔페 오픈런 후기

휘닉스평창의 조식뷔페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저는 예약할 때 룸+조식 2인 패키지로 예약을 해서 추가 인원에 대해서는 당일 현장결재하여 이용할 수 있었어요. 휘닉스평창 조식뷔페는 호텔동

banana-nana.tistory.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