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누난나

[군산] 가성비 좋고 선유도(고군산군도)와 가까운 베스트웨스턴 디럭스 트윈룸 솔직후기 본문

여행

[군산] 가성비 좋고 선유도(고군산군도)와 가까운 베스트웨스턴 디럭스 트윈룸 솔직후기

바나나난나 2023. 9. 20. 16:32
728x90

군산 여행을 계획하면서 군산 호텔을 찾아보면 갈만한 호텔이 몇 개 없습니다.

보통 라마다 호텔,  에이본 호텔, 베스트웨스턴 호텔 정도가 무난하게 갈만한 호텔인 것 같아요.

저는 군산 여행에서 선유도를 갈 계획이라서 선유도와 가까운 군산 베스트웨스턴 호텔을 선택했어요.

라마다 호텔과 에이본 호텔은 선유도보다 좀 더 군산 시내 쪽에 있습니다.

 

 

전북 군산시 새만금북로 435 베스트웨스턴호텔
063-469-1234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군산 베스트웨스턴 호텔입니다.

3성급 호텔로 군산 여행 시에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조식도 제공이 되고, 건물 외관도 깨끗하고 규모가 생각보다 커어요.

지하주차장과 당연히 연결되어 있고 호텔 앞에 이마트 24 편의점 붙어있어요.

군산 베스트웨스턴 호텔 로비입니다.

로비에는 특별한 것은 없지만 넓고 깨끗합니다.

늦은 시각에 도착하여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체크인할 수 있었어요.

로비 맞은 편에는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습니다.

조식은 인당 2만원이었습니다.

 

군산 베스트웨스턴 디럭스 트윈룸입니다.

스탠다드 트윈룸으로 예약하였는데 업그레이드해주셨어요!

디럭스 트윈룸은 싱글 배드와 더블 사이즈 배드가 하나씩 있고,

생각보다 방 사이즈가 커서 좋았어요.

안쪽에서 봤을 때 모습입니다.

불투명한 유리가 있는 부분이 샤워실입니다.

왜 굳이 불투명으로 했는지 살짝 의아했지만 뭐.. 불투명해서 보이진 않았어요ㅎㅎ

침대 안쪽으로는 책상과 의자, 작은 테이블과 1인용 소파가 있습니다.

728x90

제가 묵은 방에서 보이는 뷰예요.

9층에서 묵었는데 앞에 막히는 것 아무것도 없이 탁 트여 있어서 뷰가 나쁘지 않았어요.

산업단지 모습이라서 특별할 건 없지만 날씨가 좋았으면 좀 더 뷰가 이뻤을 것 같아 아쉽네요ㅠㅠ

군산 베스트웨스턴 호텔에는 이렇게 미니 냉장고와 전기포트가 있고,

냉장고 안에는 무료 생수 2병이 제공됩니다.

큰 생수는 제가 따로 사온 생수입니다ㅎㅎ

커피 드립백 2개, 둥굴레차 2개, 일회용 키트가 제공됩니다.

옆에 옷장 안에는 금고와 가운, 실내화가 있어요.

 

화장실도 넓고 쾌적합니다.

세면대가 넓어서 좋았고,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특히 샤워실이 다른 호텔이나 리조트에 비해 넓어서 좋았어요.

따뜻한 물, 수압 모두 만족스러웠고 청결하게 잘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사진에 안 보이지만 세면대 벽 쪽에 헤어 드라이기가 달려있습니다.

어메니티는 포레스트 릴리프라는 브랜드입니다.

바디로션,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비누가 제공됩니다.

처음 보는 브랜드였는데 향이 꽤 좋고 괜찮았습니다.

 

처음 가본 군산 여행이었는데 저렴하게 예약한 베스트웨스턴 호텔이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선유도, 장자도 구경하고 군산 시내로 들어가는 길에 위치해 있어서

선유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는 베스트웨스턴 호텔을 추천드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