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누난나

[중계동] 신의주 찹쌀순대 중계브라운스톤 맛집 본문

맛집

[중계동] 신의주 찹쌀순대 중계브라운스톤 맛집

바나나난나 2023. 10. 27. 16:11
728x90

중계동 브라운스톤에서 항상 사람 많고 장사가 잘되는 신의주 찹쌀순대입니다.

예전에도 몇 번 방문해 본 적이 있는데 갈 때마다 늘 사람이 많고, 맛있었어요.

꾸준히 동네주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의주 찹쌀순대 순댓국을 먹고 왔습니다.

 

 

서울 노원구 동일로203가길 29 브라운스톤 중계
02-976-8749

하계 6번 출구에서 432
매일 24시간 영업 / 연중무휴
브라운스톤 주차 가능



중계 브라운스톤에서 항상 사람 많고 장사 잘되는 신의주 찹쌀순대입니다.

24시간 영업이라서 밤에 술 마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고,

점심, 저녁으로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아요.

물론 포장 손님들도 많고요.

점심 식사 시간에 방문하였더니 역시나 만석입니다.

종종 대기하는 사람들도 생기는데 그래도 회전율이 빠른 편이라서 금방 착석하실 수 있어요.

신의주 찹쌀순대의 기본 밑반찬입니다.

순댓국에서 중요한 깍두기랑 겉절이김치가 일단 맛있어요!

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신의주 찹쌀순대 메뉴입니다.

순대국 10000원.

예전에는 저렴했던 것 같은데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ㅎㅎ

거의 주문과 동시에 나오는 순대국입니다.

코리안 패스트푸드다워요.

뽀얀 국물로 나오지만 안에 다대기가 들어있어서 잘 풀어서 드시면 됩니다.

부추 넣고, 다대기를 풀면 이런 비주얼입니다.

순댓국은 냄새 안 나고 진한 국물로 아주 맛있었어요.

순대국 안에 고기도 많고, 순대는 6개 정도 들어있었던 것 같아요.

갈 때마다 항상 평균 이상의 맛으로 만족스러운 집이에요.

불친절하다는 후기가 상당히 많아서 걱정스러웠지만, 저는 딱히 불친절하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그냥 손님 많은 식당 특유의 정신없고, 바글바글한 느낌이었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