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누난나

[파주 문산] 인스타 감성 넘치는 사진 찍기 좋은 카페 소풍농월 본문

맛집

[파주 문산] 인스타 감성 넘치는 사진 찍기 좋은 카페 소풍농월

바나나난나 2023. 10. 16. 19:12
728x90

파주 문산에 위치한 소풍농월 카페입니다.

파주로 드라이브 갔다가 근처 카페를 검색하다가 제일 핫해보이는 소풍농월에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소풍농월카페는 일단 주차장이 넓어서 드라이브 겸 서울 근교 카페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고,

아파트 단지와 아주 가깝게 붙어있어서 동네분들도 편하게 오시기 좋을 것 같아요.

인스타 감성 넘치는 인테리어와 곳곳의 포토스팟으로 사진 찍기도 좋아 보였습니다.

 

경기 파주시 문산읍 방촌로 1779-40
0507-1403-1783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50

파주 소풍농월은 본관과 별관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 없지만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서 주차하기 편하고 좋았어요.

소풍농월 내부 모습입니다.

여기가 본관이고 별관 건물이 따로 있어요.

추석 당일에 방문하였는데 가족단위 손님이 많았고, 여유 자리가 별로 없었어요.

소풍농월의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게 따뜻한 우드톤과 식물로 꾸며져 있어요.

소파나 테이블, 소품 하나하나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납니다.

아쉬운 부분은 자리가 다소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넓고 쾌적한 느낌은 못 받았어요ㅠㅠ

손님이 많은 날이라 그런지 유독 시끄럽고, 복잡한 느낌이었습니다.

소풍농월 메뉴.

아메리카노 6000원.

아몬드크림커피 6800원.

쑥크림라떼 6800원.

728x90

바쁜 날이라 그런 걸까요....?

베이커리류 종류가 좀 빠져있었는데 잘 채워지지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베이커리는 하나하나 전부 맛있어 보였고 가격대는 비싼 편입니다.

조각케이크는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생크림카스테라도 있었어요!

무화과 바게트와 소금빵.

음료는 역시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커피맛도 괜찮았고, 소금빵과 바게트도 맛있었어요.

특히 바게트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남길 줄 알았는데 순삭 했습니다.

소풍농월 본관에서 별관으로 넘어가는 길입니다.

본관과 별관 사이의 야외 공간인데 이렇게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이나 아이와 함께 오시는 가족 동반 손님들은 야외 자리도 좋을 것 같아요.

소풍농월 별관입니다.

별관 역시 푸릇푸릇한 식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사람이 별로 없어서 일까요..?

본관보다 별관이 훨씬 분위기가 좋아 보입니다.

역시 우드톤과 식물로 꾸며진 별관.

인테리어가 참 이쁘고, 사진 찍기 좋아 보입니다.

별관에도 본관처럼 창문이 크게 나 있어요.

공간 자체는 별관도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소풍농월 본관과 별관이 연결된 야외 쪽 자리는 이렇게 생각보다 테이블이 꽤 많아요.

꼬마전등이 달려있는 걸 보니 해가 진 저녁에 와도 아주 예쁠 것 같네요.

 

파주 문산의 소풍농월 카페는 대형카페는 아니지만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고, 빵과 커피가 맛있는 카페였습니다.

자리가 다소 비좁고, 사람이 많아서 정신없긴 했지만

주차장 자리도 넓고 곳곳에 인스타 감성의 포토스팟들이 있어서 좋았어요.

한번 정도는 가볼 만한 카페 같아요! 재방문은 안 할 것 같지만요ㅎㅎ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