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누난나

[속초] 샘물막국수 감자옹심이 본문

맛집

[속초] 샘물막국수 감자옹심이

바나나난나 2024. 6. 15. 19:10
728x90

이번 속초여행에서 감자옹심이를 먹기 위해 방문한 샘물막국수입니다!
속초는 대부분의 식당이 15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 브레이크타임이 있더라고요.
애매한 시간에 출발해서 속초에 15시쯤 도착하게 되는 저희 일정상으로는 갈 수 있는 식당이 매우 한정적이었어요ㅠㅠ
브레이크타임이 없는 식당으로 찾다가 발견한 속초 샘물막국수에서 
막국수 말고 감자옹심이 먹은 후기입니다!ㅎㅎ
 
 

강원 속초시 선사로1길 4
0507-1309-0361
월, 수, 목, 금, 토, 일 10:00 ~ 20: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속초 샘물막국수입니다.
이전개업이라고 현수막이 붙은 것을 보니 원래 다른 위치에 있었나 봐요.
가게 앞에 주차 3대~4대 정도 가능한 공간이 있고,
CU 옆 유료주차장 30분 무료이용이 가능합니다.

속초 샘물막국수 메뉴입니다.
막국수, 감자옹심이, 장칼국수, 감자전 등 속초 유명 메뉴들은 모두 판매 중입니다.

점심도 저녁도 아닌 애매한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이 저희밖에 없었어요.
이래서 대부분의 속초 식당들이 브레이크타임을 갖는 건가 봐요ㅎㅎ
아기의자 준비해 주셨고, 손님이 없어서 엄청 편하고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사장님도 매우 친절하셨어요.

감자옹심이 2개 주문했고, 밑반찬은 백김치와 열무김치입니다.

주문한 감자옹심이 2인분.
2인분을 주문하면 각각 나오는 게 아니라 커다란 항아리에 한꺼번에 나와요.

뽀얀 국물에 고소한 참깨가루가 가득 뿌려져 있어요.
슥슥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지난번 여행에서 남편이 감자옹심이를 먹은 이후로
감자옹심이에 빠져서 이번에도 꼭 먹고 싶어 했었는데요.
남편이 매우 만족해하며 먹었습니다ㅎㅎ

감자옹심이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저도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한 그릇 다 먹고 나면 따뜻하게 든든하게 잘 먹은 느낌입니다.
진득한 국물도 고소했고, 아삭 쫀득한 감자옹심이도 맛있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하고 담백한 맛입니다.
그렇지만 저는 자극적인 음식에 길들여진 입맛이라 그런지
먹다 보면 마지막에 살짝 물리더라고요...
다음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막국수를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속초 샘물막국수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고, 가게도 쾌적하고, 음식도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재방문은 안할 것 같지만 아주 편하게 잘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