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누난나

웨딩촬영 직전 이마 보톡스 맞은 후기 본문

뷰티

웨딩촬영 직전 이마 보톡스 맞은 후기

바나나난나 2019. 12. 28. 17:40
728x90

웨딩촬영을 열흘 정도 앞두고 이마 보톡스를 맞았습니다.

이마 보톡스는 과거에도 두 번 맞아본 경험이 있어서 별다른 걱정 없이 맞았어요.

 

평소에 말하거나 표정을 지을 때 습관적으로 이마와 눈썹을 아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나이에 비해 이마 주름이 심한 편이에요.

얼굴을 찡그리면 이마에 내천자 모양으로 주름이 딱 생길 정도입니다.

 

이렇게 저처럼 평소에 이마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주기적으로 이마보톡스를 맞는 것을 추천드려요.

안 그러면 남들보다 빨리 이마에 주름이 잡힐 수가 있거든요.

저도 얼굴에 표정을 지을 때 내천자가 생기는 게 싫은 것보다는

무표정일 때에도 이마에 주름이 영구적으로 잡힐까 봐 이마 보톡스를 맞았습니다.

이제 주름을 걱정해야 할 나이서요..ㅎㅎ

 

이마 보톡스 맞고 난 직후

맞기 전에 사진을 안 찎어둬서 보톡스 약이 퍼지기 전에 얼른 찍었습니다.

상담받을 때에 열흘 뒤에 웨딩촬영이라고 말씀드렸더니

원장님께서 신경 써서 멍이 안 들게 잘 놓아주셨어요. 

 

이마 보톡스와 미간 보톡스를 같이 맞았는데

주사는 이마와 미간이 전체적으로 여러 군데 놓아주십니다. 

맞을 때는 따끔따끔 하지만 참을만한 정도예요. 

멍이 안 들도록 따끔거리고 아팠지만 최대한 이마에 힘을 빼려고 노력하고 맞았어요. 

 

한 달 후 사진

728x90

보톡스를 맞고 한 달 후 사진입니다. 

눈을 치켜뜨거나 미간을 찌푸려도 예전처럼 주름이 잡히지 않아요. 

덕분에 웨딩촬영을 할 때 주름 걱정 없이 맘 편히 표정을 지을 수 있었어요. 

이마 보톡스의 가장 큰 장점은 내가 예상했던 만큼의 효과가 정확히 나타난다는 점이에요. 

턱 보톡스나 종아리 보톡스 같은 경우에는 어느 정도의 효과가 나와서

결과물이 어떨지 예상이 안 가는 데에 비해

이마 보톡스는 완벽하게 예상한 만큼의 효과가 나와서 만족도가 아주 큰 시술입니다. 

 

단점은 유지기간인데요. 

다른 보톡스에 비해 효과가 빨리 나타나는 반면 유지기간도 아주 짧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 이번에는 일주일만이 효과가 나오고

두 달 정도 유지되었어요. 

 

그렇지만 주기적으로 맞아주면 이마 주름을 방지할 수 있겠죠?

시술은 노원닥터쁘띠 의원에서 했습니다. 

시술은 거의 십 분 만에 끝나고 멍 안 들게 잘 놓아주셨습니다. 

조만간 또 맞으러 갈 예정이에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