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누난나

내돈내산 맘스애 출장 산후 마사지 솔직 후기 본문

임신, 출산

내돈내산 맘스애 출장 산후 마사지 솔직 후기

바나나난나 2023. 12. 27. 17:37
728x90

출산 후 망가진 몸 컨디션 회복을 위해 출장마사지를 받아봤습니다.
산후조리원에서 마사지를 받을지 산후조리원 끝나고 집에서 출장마사지를 받을지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마사지 시간 대비 가격을 비교해 보면 산후조리원보다 출장마사지가 거의 절반 정도로 저렴하더라고요.
출산하고 삼칠일이 골든타임이다! 그 안에 마사지를 받아야만 붓기가 다 빠진다!
이런 얘기들도 많이 들려서 산후조리원 끝나고 집에서 마사지받으면 너무 늦는 건가? 걱정스럽기도 했어요.
근데 결과적으로 산후조리원 2주 하고 퇴소할 때쯤 이미 대부분의 붓기는 빠져 있더라고요.

출장마사지는 남아있는 잔 붓기를 빼고, 육아하면서 지친 몸을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인 것 같아요.
실제로 집에서 맘스애 산후 출장마사지받으면서 모유수유 하면서 굳은 근육들도 풀 수 있었고, 정신적으로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맘스애는 서울, 경기 지역에 지점을 갖고 있는 출산관리 마사지 전문업체로서 마사지 코스는 A, B, C 3가지가 있습니다. 
각각 90분, 120분, 150분입니다. 가격은 사진과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맘스애 출장 산후마사지를 받게 되면 관리사님이 집으로 이렇게 베드와 각종 관리도구들을 바리바리 싸들고 찾아오십니다.
관리에 쓰일 수건까지 전부 챙겨 오시기 때문에 아무 준비할 필요 없이 몸만 준비하면 되어서 너무 편했어요.
저는 기기 관리가 포함된 코스로 마사지를 받아서 거의 이삿짐 수준으로 마사지받을 때마다 챙겨 오셨습니다.
관리사님은 관리하시는 동안 항상 마스크 착용하시고, 관리 전후로 베드나 관리기기 꼼꼼하게 소독하고 관리해 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2시간 30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처음부터 끝까지 항상 꼼꼼하게 관리해 주시고 불편한 부분은 더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셨어요. 저는 특히나 왼쪽 어깨와 승모근 쪽이 많이 뭉치고 아팠는데 매번 그 부분은 더 꼼꼼하게 풀어주셔서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마사지를 받을 때는 항상 온열돔으로 땀을 뺄 수 있었는데, 상체 마사지를 받을 때에는 하체에 온열돔을 씌우고 하체 마사지를 받을 때는 상체에 온열돔을 씌워서 개운하게 땀을 뺄 수 있었어요. 뜨끈뜨끈하게 온열돔으로 땀을 쫙 빼면서 마사지를 받다 보면 호강하는 기분이 듭니다. 이래서 마사지를 받는구나 싶게 너무 시원하고 육아에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왼쪽 Before / 오른쪽 After)

 

 
 
10회 관리로 예약했고 현재 7회 차까지 마사지를 받았어요. 
매번 마사지 받을 때 마다 비포, 애프터 사진을 찍어서 비교해볼 수 있어요. (발 사진, 등 사진)
사진을 보면 마사지를 받은 직후에는 확실히 붓기가 많이 빠져서 라인이 좀 더 슬림하고 매끈해진 게 느껴집니다. 특히 1회 차 때는 아직 몸에 붓기가 많이 남아있어서 그런지 비포, 애프터 경과가 눈에 띄게 좋아진 것이 눈에 보였어요. 근데 마사지를 계속 받다 보니 라인 개선은 일시적인 효과가 더 큰 것 같아요. 비포 사진만 모아놓고 보면 1회 차보다 7회 차 때 라인이 개선된 것이 보이긴 하나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고 살짝 개선이 된 정도로 보입니다. 몸무게도 하나도 빠지지 않았어요.
처음 마사지를 예약할 때는 임신 중에 찐 살과 몸매를 개선할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하고 마사지를 예약했는데 막상 마사지를 받으면서 역시 마사지 만으로는 살을 뺄 수 없구나를 느꼈습니다. 저는 먹는 것은 하나도 조절하지 않았고 오로지 마사지만 받았거든요. 역시 살은... 안 먹어야 빠지나 봅니다....ㅎㅎ
대신에 출장 산후마사지를 받으면서 붓기는 확실하게 뺄 수 있었고, 뭉친 몸을 풀고 육아에서 벗어나 온전히 쉴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저는 초산이라 그런지 모유수유할 때 자세가 많이 불편하고 경직되어 있었는데 마사지받으면서 그런 부분을 풀 수 있었어요. 요즘은 마사지하는 시간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산후조리원에서는 아무래도 아기를 직접 돌보는 시간이 적어서 몸 여기저기가 아프고 힘들지는 않았거든요. 처음 겪어보는 육아여서 집에 와서 이렇게 몸이 더 힘들어질 줄 몰랐는데 출장마사지를 예약해 둬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다이어트 효과만을 위해 출장마사지를 예약하시려는 분들께는 비추이고, 조리원보다 좀 저렴한 가격으로 붓기를 빼고 순환과 회복을 위한 마사지를 받으시려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