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누난나

[경주] 가성비 킹왕짱 스위트 호텔! 엄청 큰 침대와 완전 큰 욕조! 본문

여행

[경주] 가성비 킹왕짱 스위트 호텔! 엄청 큰 침대와 완전 큰 욕조!

바나나난나 2021. 6. 25. 23:20
728x90

경주 여행을 가면서 숙소를 원래는 리뉴얼되었다는 라한 호텔로 가고 싶었는데요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더라고요...... 흑..
가성비충이어서 집념의 검색 끝에 발견한 호텔은 경주 스위트호텔입니다.
정말 가성비 킹왕짱 호텔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재방문의사 아주 있습니다!

경주 스위트호텔은 보시는 것처럼 건물이 낮아요.
호텔이라기보다는 어딘가... 수련원..? 유스호스텔 같은 느낌입니다.

두근두근.
주차하고 호텔로 들어가는 길.
객실 수가 많지 않아서 외부의 지상주차장은 여유로웁니다.

호텔 로비입니다.
이른 시간에 체크인을 하러 갔더니 사람이 휑 하네요.
뒷 쪽으로는 골프장이 보입니다.
몰랐는데 가보니까 경주 스위트 호텔에는 골프장이 같이 있더라고요.
골프 비용은 별도이고, 슬쩍 구경해보니 골프 치시는 분들이 보였습니다.

여기가 프런트입니다.
앞쪽에 큐알코드 찍는 곳과 체온 측정하는 곳이 보입니다.

1층에는 로비와 프런트 말고 식당도 같이 있어요.
크기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별로 크지는 않습니다.
원래는 사진에서처럼 한쪽으로 조식 뷔페가 준비되는 것 같은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코로나 때문에 뷔페를 운영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체크인을 하고 전반적인 객실 이용 안내를 듣습니다.

노래방, 골프 비용입니다.

체크인을 하고 룸으로 들어왔습니다.
들어오자마자 침대 크기에 놀라게 됩니다.
더블+싱글 붙여놓은 라지킹 사이즈를 넘어서는 엄청난 크기의 침대가 있고, 추가로 더블 침대가 있습니다.
근데 침대 메트리스가.. 좀 구려요.

삐걱거리고.. 딱딱합니다...ㅎㅎ..
호텔 침구 하면 푹신푹신하고 포근해야 하는데 그런 느낌이 1도 안 납니다.
새삼 우리 집 침대 좋네.. 우리집 매트리스 좋네..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지시게 될 거예요.
그래도 사이즈는 최고입니다.
지금까지 호텔 다녀보면서 제일 큰 침대 사이즈였어요.

침대 옆 쪽으로는 정수기가 있습니다.
스위트 호텔이 교원그룹에서 운영하는 호텔이어서
정수기랑 비데가 모두 웰스꺼 입니다.
호텔에 정수기라니..? 굉장히 낯설었어요ㅋㅋㅋㅋㅋ
보통 냉장고에 생수가 있는데 경주 스위트 호텔에는 정수기가 딱!! 있습니다.
물 사갈 필요가 없어요ㅋㅋㅋ

종이컵과 특별할 것 없었던 커피빈 인스턴트커피와 티백.

옆쪽으로는 옷장이 있습니다.
정수기 밑에 서랍장을 열면 냉장고가 있습니다.
사진 찍는 거를 깜빡했네요.

티비가 엄청나게 커보이는 착시현상이 있네요.....
자세히 보시면 티비 사이즈를 구별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ㅋㅋㅋㅋㅋ
지금 저도 쓰면서 엥? 티비가 이렇게 컸었나 했네요ㅋㅋㅋㅋ
평범한 티비가 있고요, 뒤쪽으로 보이는 부분은 전부다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이 어마어마하게 컸어요.
약간... 무언가 착오로 이렇게 설계된 것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화장실이 진짜 너무너무 컸습니다.
거의 룸의 50%가 화장실입니다ㅋㅋㅋㅋ

한쪽으로는 이렇게 웰스 비대가 있는 변기가 있는 공간이 있고

가운데에는 세면대가 있습니다.
세면대도 짱 큼.
경주 스위트 호텔은 방에 비해 화장실이 진짜 너무 커서ㅋㅋㅋ 약간 헛웃음이 날 정도로 컸습니다.

세면대를 가운데에 두고 한쪽에는 변기가 있고,
다른 한쪽에는 샤워실, 그 뒤로 욕조입니다.

여기는 샤워실입니다.
샤워부스라고 할 수 없음.
샤워부스라기엔 너무너무 크기 때문에ㅋㅋㅋ
샤워실이에요. 그리고 투명 유리 뒤로 보이는 곳이 욕조입니다.

짜잔
욕조!!! 짱 큰 욕조!!!!!!!
짱짱짱 큰 욕조!! 꺄ㅑㅑㅑㅑㅑ
저희 신혼집에 욕조가 없어서 호텔을 가게 될 때는 욕조가 있는지를 꼭 보게 되는데
경주 스위트 호텔에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바로 이 짱 큰 욕조였어요.
너무 커서 입욕제를 다 풀어도 뭔가 더 풀어야 될 것 같은 느낌이었지만
따뜻한 물 가득 받아서 큰 욕조에서 반신욕 하면 을메나 좋게요

근데 잉...?
욕조가.... 뚫려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아무리 그래도 투명 유리라도 쳐줘야 하는 거 아닌가....
경주 스위트 호텔은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상식을 갖고있나보다.. ㅎ헤ㅔㅔㅎㅎ
아주 혼란스러운 참에 발견했습니다.

여기... 롤스크린이 있네..............?
또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짱 웃겼어요ㅋㅋㅋㅋㅋㅋ
아니 아무리 그래도... 투명 유리라도 만들어주셔야 하는거 아닙니까...?
욕조에서 나오는 축축한 습기........ 그것이 고대로 방에 퍼져서 촉촉하게.. 보내라는 배려이셨나요...?
남편과 저는 혹시 유리가 원래 있었는데 깨져서 그냥 저대로 둔 게 아닐까.. 온갖 추측을 해보았네요ㅋㅋㅋ

샴푸, 컨디셔너, 바디클렌져, 바디로션
샤워캡, 면봉, 화장솜, 빗 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어메니티는 셀라리온 입니다.
음.....
별로였어요.ㅎㅎ

아주 널찍하고 큼직해서 좋았던 세면대.
수건도 넉넉하게 있고
저 위에 파우치에는 헤어드라이기가 있습니다.

방에서 보이는 풍경입니다.
골프장 뷰 에요.
보다 보니까 치시는 분들도 좀 있으시더라고요.

골프장 잔디가 초록 초록했으면 뷰가 되게 예뻤을 것 같은데
저는 겨울쯤에 가서 푸릇푸릇함을 느끼지는 못했네요ㅠㅠ
그래도 하늘이라도 파래서 다행입니다. 경주에서 날씨가 계속 흐려서 속상했어요ㅠㅠ

아주 합리적인 가격의 룸서비스도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저는 이용해 보지는 않았는데 가격이 저렴해서, 귀찮으면 그냥 시켜도 될 것 같아요.
경주에 생각보다 맛집이 별로 없더라고요ㅠㅠ

경주 스위트 호텔은 전체적으로 노후화된 느낌이 들기는 했지만
그래도 관리가 잘 되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방이 아주 넓었고, 침대가 아주아주 컸고,
그리고 화장실이 아주 아주 아주 아주 넓었습니다.
우리 집 거실만한 화장실... 진짜 거실만한 화장실이었어요ㅋㅋㅋㅋ
무엇보다 욕조가 아주 크고 가격이 저렴해서 가장 맘에 들었어요.
다음에 경주를 여행가게 된다면 가성비로 일박 정도 더 머물고 싶은 호텔입니다.

나는 경주에서 가성비 호텔을 찾고 있다!
넓은 방, 욕조 있는 호텔을 찾고 있다!! 하시면 경주 스위트 호텔로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Comments